[노원역]노원역 커리 맛집 인도커리 올드델리 친구들과 갈만한 식당

노원역 인도커리 맛집 올드델리 메인 이미지
노원역 인도커리 맛집 올드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노원역 근처 인도커리 전문점, ‘올드델리’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즐겁게 놀고 난 뒤, 저녁 식사를 하고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요. 메뉴를 고민하다가 이색적인 음식이 먹고 싶어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이곳의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노원역 커리 맛집 올드델리 위치 및 내부


올드델리는 노원 문화의 거리 안쪽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 구글 지도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중앙에 주방이 있고, 그 주변을 ‘ㄷ’자 형태로 좌석이 감싸고 있는 독특한 구조였습니다. 저녁 시간대였음에도 불구하고 북적이지 않아 차분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커리 온도 유지용 워머
식지 않게 커리 온도를 유지해 주는 워머

창가 자리에는 양초를 이용해 커리 냄비의 온도를 유지해 주는 작은 워머들이 놓여 있었습니다.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한 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올드델리 메뉴 소개

올드델리 메뉴판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는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니 점심과 저녁 세트 메뉴부터 단품 커리, 필라프, 스파게티, 샐러드, 스프 등 선택의 폭이 매우 넓었습니다. 특히 채식주의자를 위한 베지터블 메뉴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상세 1
메뉴 상세 2

저희는 디너 B세트(2인분)치킨 필라프 하나, 플레인 난 추가, 그리고 인도식 요거트 음료인 플레인 스위트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본격적인 식사 후기

스프와 탄두리 치킨 샐러드
에피타이저로 나온 스프와 탄두리 치킨 샐러드

가장 먼저 스프와 탄두리 치킨 샐러드가 서빙되었습니다. 샐러드에 올라간 탄두리 치킨은 매콤 짭짤하게 간이 잘 배어 있어 아삭한 채소와 궁합이 훌륭했습니다. 스프는 은은하게 카레향이 감돌아 식전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습니다.

플레인 스위트 라씨
두 종류의 커리

라씨는 일반 요거트보다 신맛이 적고 달콤해서 매콤한 커리와 잘 어울렸습니다. 커리는 노란색과 빨간색 두 종류가 나왔는데, 노란 커리는 향이 강하고 매콤한 정통 인도식 맛이었고, 빨간 커리는 토마토 베이스라 그런지 단맛이 감돌아 부드러웠습니다. 제형이 꾸덕해서 난을 찍어 먹기에 최적이었습니다.

플레인 난
커리에 찍은 난

이곳의 난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자 도우처럼 담백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커리에 듬뿍 찍어 먹으니 그 풍미가 배가 되었습니다.

치킨 필라프
탄두리 치킨이 들어간 필라프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 필라프는 탄두리 치킨 특유의 맛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간이 적당하고 양도 넉넉해서 든든한 마무리 식사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노원역 인근에서 친구들과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올드델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색적인 인도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식사 후에는 영화관에 가서 ‘겨울왕국 2’를 관람했습니다. 당시 극장에 걸려있던 겨울왕국과 수퍼소닉 포스터 사진도 함께 공유해 봅니다.

겨울왕국 2 포스터
수퍼소닉 포스터

다른 글 읽기

이 글의 저작권은 전적으로 작성자인 P_Emblem에게 있으며 허락 없는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

위로 스크롤